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료/정보

사운드트랙 :: GDAAS 3

RA의 두 사운드트랙 앨범 중 하나인 Good Directorate Auditory Assistance Stream(이하 GDAAS)은 주간~격주간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GDAAS의 작곡가인 Oggy님은 RA 팀의 일원이시며, 

본 사운드트랙의 각 곡의 앨범재킷, 제목, 설명 등의 요소는 RA 세계관의 배경인 GOOD사에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각 곡의 제목과 설명에 대한 번역을 게시합니다.


* 최근 업데이트된 곡일수록 하단에 게시합니다.

* 음악의 공개 순서에 따라 임의로 몇 곡씩 끊어 다른 포스트로 게시합니다(렉 방지).

* GDAAS의 모든 트랙의 청취는 무료이며, 음원파일 구매는 본 블로그 상단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방독면을 챙기세요>
GOOD Directorate의 서비스와 기능이 환경에 미친 영향에 의해, 호흡기를 완전히 보호하지 않고 보호 돔 바깥으로 나서는 일은 위험합니다.




<클라우드에서 새로운 현실을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뇌신경 인터페이스 신규 고객님. 클라우드에 접속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사고, 기억, 감정, 유기 데이터 처리 대뇌피질 모두가 Advanced Neural Network Environment에 동기화되었습니다. 자유를 즐기세요.




<계산 명령>

...




<차량에 머물러 주세요>

데드 존 관광은 즐겁고 교육적이며 흥미진진한 경험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저희 GOOD Directorate에서는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모든 고객 여러분께서 데드 존 야지주행차량 내부에 머무르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도시의 비>

저희 GOOD Directorate에서는 메가시티를 돌아다니시는 여행객 여러분께 저희가 추천드리는 GOOD Directorate 고성능 교통 시스템을 이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시원하고 상쾌한 산성 폭우 아래에서의 도보 이동에 수반하는 모든 위험은 전적으로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기타 자료/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역 사용 폰트 / 용어 정리  (0) 2014.03.23
RA Q&A 1  (5) 2014.01.24
사운드트랙 :: GDAAS 2  (0) 2013.10.28
사운드트랙 :: GDAAS 1  (0) 2013.10.28
[팀 RD] 작품 관련 소식  (3) 201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