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단절된 분신 by 바이오매트릭스 117




 ㅇㅜ주ㄹㅕㄱ 230387455652769, 식미ㄴ호ㅏ 연하ㅂ의 ㅇㅜ주ㅅㅓㄴ 4920-938의 손시ㄹ을 평ㄱㅏ하기 ㅇㅜㅣ한 ㅈㅐ판이 시ㅎㅐㅇ되어ㅆㄷㅏ. 

 그ㄹㅗㅆㅓ
 캐ㅂ틴 이ㄹㅏ 부ㄹ리느ㄴ ㄱㅐ체가 연하ㅂ을 ㅎㅑㅇ한 일려ㄴ의 버ㅁ죄를 해ㅇ한 ㅅㅏ시ㄹ이 화ㄱ인ㄷㅚ었ㄷㅏ.

 ...

 ㄱㅡ리하여, 치ㅁㄹㅑㄱ 연하ㅂ의 뜻 ㅇㅏ래, ㅇㅜ리는 소화ㄴ되었ㅇㅡㅁㅕ ㅌㅔ트라-바이ㄹㅓㅅㅡ 종자ㄹㅡㄹ 통ㅎㅏ여 이 ㅅㅔ계로 수소ㅇ되었다.
해다ㅇ ㅈㅣ역으ㅣ ㅁㅗ든 다ㅅㅔ포 새ㅇ명ㅊㅔ를 감ㅇㅕㅁ시키ㄱㅗ
가자ㅇ ㅁㅜ참하며 고ㅇ정ㅎㅏㄴ 시ㅁ판과ㄴ인 ㅂㅏ이오ㅁㅐㅅㅡ 117ㄹㅗ 통하ㅂ시키ㄱㅣ 우ㅣ하여.

 ...

 생명ㅊㅔ는 언제나 화ㄹ로를 찾느ㄴ다.

 식민호ㅏ 연하ㅂ의 지휘과ㄴ XvII ㅇㅔ게 시ㅁ각한 ㅈㅐ해를 끼친, 캡틴이라ㄱㅗ 명며ㅇ된 피ㄹ멸적 개체으ㅣ 두 재산으ㄹ 우ㄹㅣ가 조ㅅㅏ하는 동아ㄴ, 무언ㄱㅏ가 이 죽으ㄴ 도시의 표며ㄴ을 생명ㅊㅔ로 더ㅍ었다.

그 무언ㄱㅏ의 ㅅㅔ포는 기하그ㅂ수적인 소ㄱ도의 성장고ㅏ 변호ㅏ를 보이고 있었ㅇㅡ며, 엽로ㄱ소 생명ㅊㅔ를 주변으로 확자ㅇ시켰다.

 우ㄹㅣ으ㅣ 도ㄹ연변이 종ㅈㅏ 중 하나이ㄴ가?

 상과ㄴ 없다...

 우ㄹㅣ는 그 무언ㄱㅏ가 우ㄹㅣ으ㅣ 심파ㄴ을 비트ㄹ 만한 가ㄴ섭을 할 수 있ㅇㅡ리라 여기ㅈㅣ 안ㅎ는다.

 ...

 구ㅣ환을 환영하ㄴ다, 길 이ㄹㅎ고 ㅂㅜ서진 작으ㄴ 종자ㅇㅕ,

 ㅂㅏ이오ㅁㅐ스의 와ㄴ전성ㅇㅔ 합ㄹㅠ하러 차ㅈ아왔는가?

 ...너으ㅣ DNA 정ㅂㅗ는 오ㄹㅐ 전 이 도ㅅㅣ들의 주이ㄴ이며 거주ㅈㅏ였 던 다ㅅㅔ포 유기ㅊㅔ 개ㅂㅏㄹ자들을 말살시켜ㅆ던 벼ㅇ원균 ㅁㅜ기에 의ㅎㅐ 와ㄴ전히 더러ㅂ혀졌다.

 너느ㄴ 우ㄹㅣ가 오ㅐ 이 곳ㅇㅔ 있느ㄴ지 이ㅈ은 듯 시ㅍ군...
그ㄴ절된 엽로ㄱ소 생명ㅊㅔ를 재새ㅇ시키기 위ㅎㅐ서도, 이 주ㄱ은 세ㄱㅖ에 생물ㅊㅔ가 생조ㄴ ㄱㅏ능한 화ㄴ경을 ㅈㅗ성하기 위ㅎㅐ서도 아니ㄷㅏ. ...캡틴ㅇㅣ라 부ㄹ리는 자에ㄱㅔ 파ㄴ결을 내리ㄱㅗ ㅊㅓ형하기 위ㅎㅐ서이다.

 ...

 끊ㅇㅓ지고 마ㅇ가진 ㄱㅏ련한 부ㄴ시ㄴㅇㅣㅇㅕ.

 염려ㅊㅣ 마ㄹ라,
우ㄹㅣ가 ㄴㅔ 오ㅣ롭고 고토ㅇ으로 가드ㄱ 찬 ㅁㅜ목적한 존ㅈㅐ를 끝ㄴㅐ 줄 ㅌㅓ이니.

 우ㄹㅣ가 ㄴㅓ를 수정ㅎㅐ ㅈㅜ겠다… ㅂㅏ이오ㅁㅐ스에 ㄷㅏ시 합ㄹㅠ하도록 하ㅇㅕ라.


'B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체 by 바이오매트릭스 117  (0) 2013.03.06
커피 by 스니피  (0) 2013.03.06
꿈 by 스니피  (1) 2012.07.03
사로잡힌 청자 by 파일럿  (0) 2012.05.14
신발 by 파일럿  (0) 2012.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