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료/정보

사운드트랙 :: GDAAS 1


RA의 두 사운드트랙 앨범 중 하나인 Good Directorate Auditory Assistance Stream(이하 GDAAS)은 주간~격주간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GDAAS의 작곡가이신 Oggy님은 RA 팀의 일원이시며, 

본 사운드트랙의 각 곡의 앨범재킷, 제목, 설명 등의 요소는 RA 세계관의 배경인 GOOD사에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각 곡의 제목과 설명에 대한 번역을 게시합니다.


* 최근 업데이트된 곡일수록 하단에 게시합니다.

* 음악의 공개 순서에 따라 임의로 몇 곡씩 나누어 다른 포스트로 게시합니다(렉 방지). 이 게시물의 7곡은 가장 초기의 곡들입니다.

* GDAAS의 모든 트랙의 청취는 무료이며, 음원파일 구매는 본 블로그 상단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무한한 대기시간>

저희 GOOD Directorate는 대기시간으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다면 위로 포옹을 제공해 드릴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실한 노동 드론들의 거대 공장>
당신의 현기증나게 완벽한 다음 쇼핑을 위해.


  
<데이터베이스 접근 요청 중>
GOOD Directorate 데이터베이스 대기실(DQC)에서 편안하게 머무르세요. 이 다중감각 메시지를 보내드린 이후 ANNET이 당신이 요청하신 [___] 문의에 답변드릴 것입니다.
* '다중감각 메시지'는 현대에서 ARS 문의 시 상담원 연결 대기시간 중에 틀어 주는 음악의 ANNET 버전인 듯합니다.


<꿈은 값싸지 않아>
저희 GOOD Directorate는 본사의 '소비자 가치 증대' 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님께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주간 컨텐츠 스트리밍을 제공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수상받은 지하 터널 네트워크>
GOOD Directorate에서 고안한 개미굴 물품 · 인명 운송 시스템 Mk 2에 탑승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의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여행하시는 동안 전담 관광가이드가 재미있거나 특별한 랜드마크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 '개미굴'의 원문은 Bunny Warren.


  

<도킹 벡터> 
슬퍼하지 마세요. GOOD Directorate 월면 르네상스 계획도시 거주 단지에서의 고객님의 새로운 생활은, 즐거움과 더불어 고품질의 GOOD Directorate 제품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접근 알고리즘>
안전벨트를 단단히 매시고 GOOD Directorate의 뇌신경 인터페이스를 재장착해 GOOD Directorate 월면 르네상스 계획도시 및 월면 적응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곧 착륙합니다. 본 임시적 일방향 탈지구 운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uDuDu:




'기타 자료/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 Q&A 1  (5) 2014.01.24
사운드트랙 :: GDAAS 3  (0) 2013.11.01
사운드트랙 :: GDAAS 2  (0) 2013.10.28
[팀 RD] 작품 관련 소식  (3) 2013.08.19
Alexiuss님의 인터뷰, 12/08/27 : AtAInterview  (1) 2012.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