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 :: GDAAS 2

|

RA의 두 사운드트랙 앨범 중 하나인 Good Directorate Auditory Assistance Stream(이하 GDAAS)은 주간~격주간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GDAAS의 작곡가인 Oggy님은 RA 팀의 일원이시며, 

본 사운드트랙의 각 곡의 앨범재킷, 제목, 설명 등의 요소는 RA 세계관의 배경인 GOOD사에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각 곡의 제목과 설명에 대한 번역을 게시합니다.


* 최근 업데이트된 곡일수록 하단에 게시합니다.

* 음악의 공개 순서에 따라 임의로 몇 곡씩 끊어 다른 포스트로 게시합니다(렉 방지).

* GDAAS의 모든 트랙의 청취는 무료이며, 음원파일 구매는 본 블로그 상단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생명 모방 시스템 산소 순환 유닛>
본사의 세계수준, 신발명 들이쉬기 시스템에, 개량된 내쉬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인간 생명유지를 위해 더 많은 공기순환이 가능해졌습니다! GOOD Directorate에서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고 더 편하게 호흡하세요!


  
<폐허에서 과학을 하는 건 위험하지만 가치있죠>
GOOD Directorate의 조사 및 발달 야외 과학팀은 매일같이 황야에서 과학행위를 계속하며, 한 걸음마다 하나씩의 상품을 만들어내며 미래를 현실로 만들고 있습니다.




<자동 야간 근무>

주무세요, 기계들이 잠들지 않는 동안. 바로 그것이 기계들이 만들어진 목적이니까요. 당신을 위해 밤낮없이 상품을 만드는 것 말입니다.



  

<종속성 캐스케이드>
GOOD Directorate의 Advanced Neural Network Environment Terminal, 즉 ANNET은, 거대한 인문적·과학적 문제 해결을 위한 복합 기계입니다. 이런 혁신은 GOOD Directorate의 뇌신경 인터페이스에 접속된 대규모 사용자 유닛 집단의 도움으로 가능했습니다.


  

<[고객만족에 치여]죽었는지 확실히 합시다>
모든 GOOD Directorate 기술지원센터 직원은 고객님께 끝없이 24시간 계속되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 "Make sure he's dead"는 한 교수의 연구에서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농담'으로 꼽히기도 한, 영어권의 고전적인 농담입니다.

[두 사냥꾼이 숲으로 나갔는데 한 명이 별안간 쓰러졌다. 쓰러진 사냥꾼은 숨을 쉬지 않았고 눈에는 초점이 없었다. 다른 사냥꾼은 급히 핸드폰을 꺼내 응급전화를 걸었다. "제 친구가 죽었어요! 어쩌죠?" "진정하세요.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친구가 죽었는질 확실히 하세요." 잠시 침묵이 이어지더니 총 쏘는 소리가 들렸다. 전화를 다시 잡은 사냥꾼이 말했다. "됐어요, 다음엔 뭘 하면 되죠?"]


신고

'기타 자료/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 Q&A 1  (5) 2014.01.24
사운드트랙 :: GDAAS 3  (0) 2013.11.01
사운드트랙 :: GDAAS 2  (0) 2013.10.28
사운드트랙 :: GDAAS 1  (0) 2013.10.28
[팀 RD] 작품 관련 소식  (3) 2013.08.19
Alexiuss님의 인터뷰, 12/08/27 : AtAInterview  (1) 2012.09.23
trackback 0 And comment 0